1. HOME
  2. 게시판 메인

CS CENTER / 고객센터

  • 고객님의 쇼핑에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입니다.
  • BANK INFO
    1005-902-664204 / 우리은행
    예금주 : ㈜브랜디포

    입금확인 : 수시확인
    주문자와 입금자분이 다를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미리 통보해주세요.
  • SHIPPING
    1588-1255 / CJ 대한통운택배
    택배조회하기

    반품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통보해주시고 반드시 지정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안내 FAQ

FAQ 목록
제목 작성일
 AS, 제품 불량, 정품등록 관련 FAQ
Q ) 본 사이트에서 구매 시,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레오 제품은 2년 기간 이내 이상(사용자 과실 제외)이 있을 경우, 새 제품으로 AS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 AS 받고 싶습니다. 1) 공식몰 구매 영수증, 핫핑크 실리콘 정품인증카드 2) 이상증상의 제품과 충전기 3) 새제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 성함, 이상증세를 간단히 메모 위 세가지를 동봉하신 후, 아래 주소로 택배 부탁 드립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122길 21 포레오AS 담당자 앞 02-6959-3617 정확한 AS를 위해 아래 URL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brandepot.co.kr/board/free/read.html?no=1840&board_no=1   Q ) 본 사이트는 아니고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AS받고 싶습니다. 본 사이트는 면세점 및 포레오 본사와 별개 운영되는 사이트로 해당구매처, 포레오 글로벌사이트 혹은 포레오 본사 AS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글로벌사이트 - www.foreo.com 포레오본사 AS센터 - 0030-8321-0052   Q ) 포레오 본사 as센터 번호 국제 전화인가요? 저희도 포레오 본사에서 안내 받은 번호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는 어려우나 유선상 한국어로서비스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 정품 인증카드가 없어요 루나3, 루나미니3의 경우, 포레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품등록을 하는 형식으로, 별도의 인증카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전 모델의 경우, 케이스 내 동그란 모양의 핫 핑크 카드가 있으며, 중앙부분을 동전으로 긁으면, 정품인증번호가 쓰여있습니다. 또한, 상품에 따라 직사각형의 카드가 들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Q ) 본 사이트가 포레오 본사 아닌가요? 추후 AS를 위해 정품인증등록을 하고 싶습니다. 본 사이트는 포레오 본사와는 별개인 국내 온라인쇼핑몰로, 포레오 社와의 공식적인 계약 절차를 통해 포레오 정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교환, AS 등 고객센터 역시, 저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인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국내 면세점 또는 세포라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포레오 코리아 02) 2190-373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포레오 공식 유통채널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경우, 정품등록 없이 구매내역 인증만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에는 포레오 글로벌 사이트 www.foreo.com에서 별도로 정품인증 등록이 가능합니다.   Q ) 포레오 USB 충전 선이 캡과 일치하지 않고 반정도만 들어가는데 불량인가요? 포레오 USB 충전선은 모든 포레오 제품이 호환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또한, 포레오 디바이스마다 굴곡율이 다르기 때문에 충전기가 완벽하게 들어가지 않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제품 사용 관련 FAQ
Q ) 포레오 제품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포레오 제품의 경우, 미 FDA 승인을 받은 실리콘 소재로 위생적이며, 사용 후 세척 및 보관 등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민감성 같은 개별 피부 특징 및 전염성 질병 등에 따른 문제 발생 시, 책임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Q ) 루나 3, 루나미니3 앱 연동 없이 사용하지 못하는 건가요? 처음 사용시에 앱을 이용하여 잠금 해제와 시간/진동 강도 설정 후에는 앱 연동 없이 디바이스 자체만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Q ) 루나3, 루나 미니3 연동이 안됩니다. 불량인가요? 앱 설치과정이나 기기 등록과정에서 오류가 있을 수 있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주시거나, 휴대폰 전원을 재 부팅 한 뒤에 이용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 ) 루나 3 마사지 기능을 실행하면 downloading treatment 라고 뜨고 진행이 안됩니다.피부 마사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지속적으로 문제 발생 시에는 현재 앱을 삭제하고 최신 버전을 다시 설치하시거나, 앱 상에서 루나3를 제거한 뒤 다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앱 상에서 블루투스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정상적으로 들어와 있는지 확인 하고 앱 실행시 모든 버튼이 활성화 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휴대폰 상태와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 따라 정상적으로 연결되고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30초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Q ) 포레오 제품은 어떻게 닦아내고 보관해야 하나요? 세척 시, 진동을 주어 헹궈낸 다음 물기를 탈탈 털어 보관하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혹 사용하는 화장품 성분이나 보관하는 욕실 주변환경에 따라 제품 표면이 잘 헹궈지지 않은 경우, 본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클렌징 스프레이를 뿌리고 몇 분 뒤, 헹궈내면 문제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기기이므로 뜨거운 물로 소독하시면 안됩니다.   Q ) 루나2와 루나고의 클렌징모드, 마사지모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레오 루나2, 루나 고는 앞면은 클렌져, 뒷면은 마사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4가지 피부 타입 별로 나온 제품입니다. 한 번 전원 클릭 - 클렌징 모드 시작, 두 번 클릭 - 클렌징 모드가 중단되고 마사지 모드로 전환되는 단계(LED불빛이 들어옴) 세 번 클릭 - 마사지 모드 시작 네 번 클릭 - 완전한 종료   Q ) 어떤 클렌징 폼과 사용해야 하나요? 포레오 루나는 그 어떠한 페이셜 클렌저와도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치의 최적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실리콘 터치 포인트를 손상시킬 수 있는 진흙, 실리콘 베이스 혹은 곡류, 박리, 스크럽류, 오일류 클렌저와의 사용을 피해주세요.   Q ) 클렌징 모드에서 강도가 12단계가 있다고 하는데, 단계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순 없죠? 시각적으로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Q ) 마사지 모드도 단계가 있나요? 마사지 모드에는 별도 진동 세기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Q ) 여드름피부에 사용해도 되나요?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되거나 증상 완화를 시켜주는 기기는 아닙니다.   Q ) 기기는 한 사람만 사용해야 하나요? 공용으로 사용해도 되나요? 세정 후에 물로 잘 닦아 주시고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공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Q ) 루나2 또는 루나 미니2 제품을 사용 중인데, 갑자기 오류가 나요! 왜 그런 거죠? 루나2 또는 루나 미니2 제품의 경우, + -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자동 잠금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건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  포레오 제품은 임산부 사용이 가능한가요? 포레오 제품은 미 FDA 승인을 받은 실리콘 소재로 위생적이며,T-sonic 특허 진동으로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 중에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갑상선 쪽이나 몸 쪽의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Q ) 포레오 매일 사용해도 되나요? 포레오 루나 클렌저는 저자극으로 매일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1분 정도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Q ) 진동이 멈췄다 시작하고 멈췄다 시작해요.불량인가요? 15초에 한번씩 잠시 멈추는 기능은 포즈 기능으로 다른 부위의 사용을 권장하는 기능입니다.  1분이 지나면 사용 종료를 권하는 알림이 연속으로 진동이 울렸다가 이후에는 포즈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Q ) 루나3, 루나 미니3 사용 시마다 앱 연동해야 하나요? - 아닙니다. 루나3 시리즈는 앱 연동으로 정품인증등록이 가능한 디바이스로, 첫 사용 시 장치의 잠금을 해제해야 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또한,진동 강도,시간 등 설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실행시켜야 합니다.일반적인 사용 시에는 기기를 한 번 누르면 작동하고,길게 누르면 정해진 시간 이전에도 끌 수 있습니다. 단, 루나3 런칭 초기 모델은 기기를 두 번 누르면 작동합니다.   Q ) 루나3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는 앱 연동 없이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루나 3는 한 번 누르면 클렌징 모드가 시작되며, 이 상태에서 빠르게 두 번 누르면 마사지모드로 전환됩니다.   Q ) 여드름, 습진 등의 피부나 보톡스 같은 성형 시술 이후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 전,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Q ) 루나 3의 불빛이 깜박이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 하얀 색 LED 지시등이 깜박이는 것은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에 있거나 장치를 충전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FOREO 앱의 지침에 따라 장치를 동기화 하십시오.   Q ) 기기가 중간에 자꾸 멈춰요. 포레오 루나와 루나 미니는 얼굴 세안 기준 1분 정도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한 곳에 15초 이상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알림 역할을 하는 포즈 기능이 있습니다.기기가 약 15초마다 잠깐 멈추는 포즈 기능은 1분 이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단, 루나3 시리즈의 경우, 개인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 처음 사용 시, 충전을 해야 하나요? 생산과정 중 완충되었더라도, 이후 보관기간 등의 환경에 따라 방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 수령 당시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한 시간 정도 충전 부탁 드립니다. 제품이 완충되면 LED 불빛이 깜박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상태가 됩니다. 장시간의 충전은 기기 손상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Q ) 이사 마이크로 칫솔모가 부러졌어요. 이사 마이크로는 영유아 치아발달시기의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되는 잇몸 마사지 기기입니다. 단, 치발기나 유아 장난감이 아닌 만큼, 진동칫솔을 아이 혼자 사용케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모를 강하게 씹어 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며, 반드시 보호자가 잇몸에 가볍게 대어 잇몸 마사지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Q ) 루나 2 충전을 왜 이렇게 자주 해야 하죠? 루나 2는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기기의 중앙에 있는 버튼을 한 번 누르면 클렌징 모드, 한 번 더 누르면 기기가 작동을 멈추지만, LED 불빛이 들어오며 완전히 꺼진 상태가 아닙니다. 이 상태로 계속 놔두면 방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사지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기의 전원버튼을 세 번 더 눌러야 완전히 꺼집니다. * 루나2 버튼 한 번 누르면, 클렌징 모드 시작 버튼 두 번 누르면,클렌징 모드 종료와 마사지 모드 준비단계 (LED 지시등 켜짐) 버튼 세 번 누르면, 마사지 모드 시작 버튼 네 번 누르면,기기 종료
 배송 및 운송 관련 FAQ
Q ) 제품은 언제 발송돼나요? 금일 기준(주말,공휴일제외) 14:00 기준으로 택배 발송을 마감합니다. 14:00 이전 주문 건은 당일출고, 14:00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며, 배송기간은 대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은 제외되며,토요일 택배 운영은 해당지역의 대리점으로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택배사의 사정 및 천재지변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Q ) 포레오 제품 기내반입 가능한가요? -포레오 제품은 리튬 배터리이며,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안내는 이용하실 항공편에 문의바랍니다.   Q ) 주문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소나 전화번호를 잘못 적었어요) 해당 부분은 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제품 출고 전에 수정할 수 있도록 안내 받으셔야 제품이 잘못 발송되는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 당일 발송 마감 시간은 오후 14:00 입니다. (월~금, 14:00 기준 이전 결제 완료에 한하여 당일 발송)   Q ) 회원 이름 변경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시,주소나 연락처 변경은 용이하지만,이름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가 필요합니다.제품을 받는 분의 이름(수령자명)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 무통장 입금했는데, 왜 입금 전으로 뜨죠? 자동입금처리까지 대략 10분 정도 소요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를 들어 영문 변환, 띄어쓰기, 대문자 소문자 차이 등에 따라서도 자동입금처리가 안 될 수 있으며, 외국인의 경우에는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 관련 FAQ
Q ) 기기만 왔어요. 충전기 등 다른 부품들은 없나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내 중앙에는 기기가 있으며,가장자리를 둘러싼 흰색 종이상자 부분을 개봉하면 충전기와 파우치 등 부속품이 들어 있습니다.제품에 따라 마스크팩, 세럼, 설명서,정품인증카드 등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Q ) 포레오 제조국은 어느 나라인가요? 혹은 포레오 제조국이 크로아티아라고 알고 있는데 배송 받은 제품은 중국산입니다. 불량품인가요? 저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포레오 본사에서 수입해오는 정품입니다. 본래 포레오 제품 제조공장은 크로아티아였으나, 현재 중국 공장으로 이전되어 제조되고 있습니다.   Q )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압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집마다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강한 전압으로 충전을 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시면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우회하여 충전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강한 전압으로 충전 할 경우 Re-AS율이 높습니다.   Q ) 충전이 완료 된 걸 어떻게 알죠? 충전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장시간의 충전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2시간 이내 충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LED 불빛이 깜빡 거리며, 완충 시에는 LED 불빛이 일정시간 지속적으로 들어옵니다.   Q ) 충전 중에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 후, 충전케이블 분리한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루나2와 루나고의 차이점이 뭔가요? 두 가지 제품은 크기와 성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루나 2 - 12단계 진동 강도 조절 가능, 1년 2번 충전(사용하는 횟수,시간에 따라 개인차 有) 루나 고 - 진동 강도 조절 불가, 한달에 1번 충전(사용하는 횟수,시간에 따라 개인차 有)   Q ) 루나 미니2와 루나 플레이 차이점이 뭔가요? 포레오 루나 미니2, 루나 플레이는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3 zone 클렌져입니다. 다만, 두 가지 제품은 크기, 성능, A/S 가능여부에 차이가 있습니다, 루나 미니2 : 8단계 진동 강도 조절 가능, 1년 2번 충전(사용하는 횟수,시간에 따라 개인차 有) 루나 플레이 : 진동 강도 조절 불가, 충전 불가(약 100회 사용가능), A/S 및 교환 환불 불가   Q ) 포레오 전자파 걱정이 됩니다, 전자파가 어느 정도로 나오나요? 포레오의 뷰티 디바이스는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일상생활에서 쓰는 휴대폰, TV, 컴퓨터, 냉장고처럼 미미한 생활전자파가 있습니다. 다만, 미미한 생활전자파라 하더라도 갑상선 쪽이나 몸 쪽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Q ) 100% 방수라고 하는데. 충전하는 곳에 물이 들어가도 상관없나요? 포레오 제품은 100%방수입니다. 다만, 충전 전과 충전 중에는 물기가 닿는 것을 피해 주셔야 합니다.   Q ) 루나2, 루나미니2, 루나3, 루나미니3 의 차이점이 뭔가요? 루나2 시리즈 와 루나3 시리즈의 가장 큰 차이점은 브러쉬 솔의 길이와 넓이가 더 길어졌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미니 3의 경우에는 기기 자체에서 강도 조절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드시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 강도를 조절해 주셔야 합니다. 한편, 루나 미니2, 3의 시리즈는 피부 타입 별로 브러쉬 형태가 나눠져 있지 않고, 모두 동일한 모양의 브러쉬를 갖고 있습니다. 브러쉬 굵기가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도록 설계 되어있습니다. 루나 2 또는 루나 3 제품은 피부 타입 별로 브러쉬의 굵기가 다르며, 특별히 피부가 민감하지 않고 일반적인 분들은 노멀(핑크 색상)을,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보통 민감성(바이올렛 색상)을, 부위별로 지성, 건성이 나눠져 있거나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복합성(블루 색상)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품 인증 방법
본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따로 정품 인증이 필요없습니다.(통관될 때 이미 인증되어 통관됨)타 사이트 및 면세점 구매제품의 정품 인증은 저희가 책임지지 않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찾아오시는길

EVENT문의

묻고답하기
제목 작성일
UFO 마스크팩 2020-02-19
UFO 마스크팩 2019-12-18
문의드립니다. 2019-12-12
이벤트 문의 2019-10-05
더보기

Q&A

자료실 목록
제목 작성일
전원을 켜도 작동이 안됩니다 NEW 2020-08-12
상품 NEW 2020-08-11
포레오 이사 NEW 2020-08-11
반품 NEW 2020-08-11
충전잭 NEW 2020-08-10
더보기

MAGAZINE

더보기
  •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디바이스로 작동하는 건줄 모르고 어리둥절. 그런데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으로 이제는 잘 사용하고 있어요. 부모님 선물로 드렸던거라 처음에는 작동 힘들어하셨는데 잠금푸는거랑 앱설치, 기계설정만 도와드리고 나니 잘 사용하시네요~ 만족합니다! 루나 미니3나오면 빨리 구매하고 싶어요~!

    포레오 루나3 핑크REVIEW:

  • 신기해요 배송짱빠르네요 잇몸이 약해서 피곤하면 자주 붓고 피가나는데 후기가좋아 믿고 구매했어요 이를닦는데 다른 진동칫솔과 완전다른느낌이에요 안닦이는거같은데 개운해요 진짜 너무신기해요 2분동안닦으면 저절로 스마일 불이들어와요 ㅋㅋ사은품도 치실2개랑 칫솔모양usb같이 왓어요 ~!!5월에 할인해서 구매햇는데 지금도 할인하고잇네요

    포레오 이사미니 헤...REVIEW:

  • 좋아요~!! 한손에 잡고 클렌징하니, 코 부분 특히 피지가 있었는데 몇일 사용한 결과는 끼지않고 좋으네요ㅎㅎㅎ 매일매일 잘 써볼게요!!^^

    포레오 루나미니2 ...REVIEW:

  • 맘에들어요 완전추천 클라**닉쓰다갈아탓는데 진작 갈아탈걸 훨씬좋은듯ㅠㅠ

    포레오 루나미니2 ...REVIEW:

  • 만족 한번썼는데 피부결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네요..후회없습니다 강추!(2018-04-14 20:12: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포레오 루나미니2 ...REVIEW:

더보기


  • 메뉴보기
  • 메뉴닫기